광고닫기

조정석 옆 故송영규, 생전 이렇게 밝았는데..'행복의 나라' 홍보 때 다시 보니

OSEN

2025.08.05 01: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임철형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등진 고 송영규를 그리워했다. 

임철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송영규와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형!”이라는 짧은 외침을 남겼다. 이는 지난 2023년 2월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열린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기자간담회에서 찍은 사진이다. 

이 작품에서 페니맨 캐릭터로 더블 캐스팅 됐던 임철형과 송영규는 다정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임철형은 4일 송영규의 비보를 듣고 생전 고인과 나눴던 추억을 회상하고 있는 모습이다.

영화 ‘행복의 나라’ 홍보를 위해 찍었던 영상도 다시 곱씹었다. 영상 속 임철형, 조정석, 송영규는 영화를 홍보하며 즐겁게 눈싸움 게임을 벌였다. 송영규의 생전 밝고 유쾌했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든다. 

[OSEN=민경훈 기자]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페니맨 역의 배우 임철형과송영규가무대 위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02.07 /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페니맨 역의 배우 임철형과송영규가무대 위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02.07 / [email protected]


송영규는 지난 4일 오전 8시쯤 경기 용인시 처인구의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55세. 빈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다보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다. 고인의 아내와 두 딸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6일 오전 8시이며 고인은 함백산 추모공원에 잠들 예정이다. 

송영규의 최측근은 OSEN에 "형님이 이번 (음주운전) 사건 외에도 원래 스트레스가 많으셨다. 개인적인 일을 포함해 작품수도 줄면서 악순환이 이어진 것 같다"며 "스트레스가 쌓이니까 괴로움을 잊으려고 술을 드셨던 것 같다. 주변에서도 그러지 말라고 했는데 너무 안타깝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OSEN DB


박소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