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부산, 이석우 기자] 6일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 BIFF X GENESIS 야외무대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달짝지근해:7510' 야외무대인사가 열렸다.김희선이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2023.10.06 /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희선이 비밀연애 중인 연예인들을 목격한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합쇼’에서는 탁재훈과 김희선이 강남구 압구정 도산공원에서 오프닝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격적인 한 끼 도전에 앞서 두 사람은 도산공원에서 압구정 일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희선은 “사실 여기가 우리 동네다. 집에서 걸어서 5~7분 거리”라며 “마스크 끼고 산책하러 자주 나오는 곳”이라고 친근함을 드러냈다.
이어 김희선은 “제가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여기서 비밀 연애 중인 연예인 몇 명을 봤다”고 폭탄 발언을 해 탁재훈은 물론 제작진까지 술렁이게 했다.
[사진]OSEN DB.
이에 탁재훈은 “나도 오렌지족 시절에 이곳에 자주 왔었다”고 회상하며 “진짜 연예인들이 많이 다니고, 많이 사는 동네”라며 공감을 표했다. 김희선도 “맞다. 반려견 산책도 여기서 자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진욱과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희선·탁재훈과 함께 압구정 주민들과의 특별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