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이주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스토리에 “‘야구소녀’ 수인이 아버지로 처음 만나 이번 ‘셰인럽’에서도 자연스레 볼 때마다 ‘아부지’라고 부르게 되던 영규 선배님. 오늘 공연은 선배님 덕분에 모두가 잘 마쳤어요. 벌써 보고싶고 그립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영은 송영규를 비롯한 배우들과 함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주영과 송영규는 영화 ‘야구소녀’에 이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함께 했다. ‘야구소녀’에서 부녀 관계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의 인연은 계속 이어졌고, 자연스럽게 ‘아버지’라고 부르면서 친근한 관계를 형성했다.
하지만 故 송영규가 지난 4일 세상을 떠나면서 이주영은 참담한 심정을 감추지 못했다. 깊은 슬픔에 빠진 이주영은 “늘 우리에게 든든하고 커다란 존재였던 선배님. 편히 쉬세요”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OSEN DB
故 송영규는 지난 6월 19일 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일대에서 약 5km를 만취 상태로 운전해 적발됐다. 당시 목격자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고,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이로 인해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 ENA 드라마 ‘아이쇼핑’ 등에서는 편집됐고,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는 하차하게 됐다.
음주운전으로 많은 비판을 받은 故 송영규는 지난 4일 오전 8시께 경기도 용인시 타운하우스의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55세.
세상을 떠난 故 송영규는 6일 발인식이 엄수되면서 영면에 들었다. 이종혁, 이재용, 송일국, 조우진, 정성일, 최원영, 이규형 등 고인과 호흡을 맞춘 이들이 애도하며 마지막 길을 지켰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