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전지적 독자 시점'의 '길영이' 권은성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6일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공동제작 MYM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더프레젠트컴퍼니, 약칭 '전독시') 측은 극 중 이길영 역을 맡은 배우 권은성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이 가운데 권은성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OSEN DB.
‘김독자’(안효섭)의 동료이자 곤충과 교감하며 함께 싸우는 ‘이길영’(권은성)은 시나리오를 함께 클리어 해나가는 여정에서 막내다운 순수함과 놀라운 능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특히 곤충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으로 위기를 해결하는 장면에서는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인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뛰어넘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극의 흐름에 없어서는 안 될 역할까지 해내며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친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맑은 에너지와 집중력 있는 연기로 ‘이길영’을 완벽하게 소화한 권은성은 전 세대를 아우르며 폭넓은 관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OSEN DB.
관객들 역시 리뷰를 통해 권은성에게 열띤 호응을 보여주고 있다. “길영이 꼬마아기 너무 귀여워요ㅎㅎ매력이 톡톡”(네이버 vj****), “권은성 진짜 존재감 확실히 있었음”(CGV 지****), “원작 안본 눈인데 재밌었음 특히 길영이,, 내 최애캐,,,,,,, 졸귀”(롯데시네마 hb****), “특히 꼬마연기자 넘 귀여우면서 감초역할”(네이버 ys****), “이길영 캐릭터 너무 귀엽고 매력적이었어요”(CGV 용****) 등 이목을 집중시키는 존재감으로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