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레이스는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와의 원정 3연전 2차전을 앞두고 있다.
탬파베이는 에인절스 선발 호세 소리아노를 맞아 챈들러 심슨(좌익수) 얀디 디아즈(1루수) 브랜든 로우(2루수) 주니어 카미네로(3루수) 조시 로우(지명타자) 제이크 맹엄(우익수) 조니 델루카(중견수) 헌터 페두치아(포수) 테일러 월스(유격수) 순의 선발 명단을 꾸렸다.
최근 2경기 연속 안타 및 멀티출루의 김하성이 선발 제외됐다. 유격수는 월스, 2루수는 로우가 담당. 다행히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미국 매체 CBS스포츠는 현지 소식통을 인용, “김하성이 에인절스전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다. 김하성은 부상자명단에서 복귀한 뒤 4경기 14타수 3안타 2볼넷을 기록 중이며, 이날은 벤치에서 대기한다”라고 설명했다.
탬파베이 이적 첫해를 보내고 있는 김하성의 시즌 기록은 14경기 타율 2할2푼2리 1홈런 3타점 3득점 4도루다.
에인절스는 탬파베이 선발 라이언 페피엇 상대 잭 네토(유격수) 놀란 샤누엘(1루수) 마이크 트라웃(지명타자) 테일러 워드(좌익수) 조 아델(우익수) 로건 오하피(포수) 크리스티안 무어(2루수) 오스왈드 페라자(3루수) 브라이스 테오도시오(중견수) 순의 명단을 작성했다.
2연패 중인 탬파베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4위(55승 59패), 2연승 중인 에인절스는 서부지구 4위(55승 58패)에 올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