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범♥이은지, 배우x개그우먼 커플 나오나요.."나만 진심이었지" 1년째 썸ing

OSEN

2025.08.05 17: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핑크빛을 자아냈던 김범과 이은지가 1년이 지나도 여전한 케미를 선보였다.

5일 이은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플러팅 장인 김범..우리의 1주년을 기억하고 있던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8월 5일,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범과 DJ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tvN 예능 ‘밥이나 한잔해’에서 김범은 이은지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 후, 라디오에서 재회하며 핑크빛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라디오 출연 모습이 담긴 영상에 김범은 1년이 지난 2025년 8월 5일, "벌써 일년. 은지 씨 보러왔는데 없다네요 오늘은", "내년에 올게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를 발견한 이은지가 댓글창을 캡처해 SNS에 공유한 것.

그러자 김범은 이은지의 게시물을 재차 공유하며 "자리에 없던데. 나만 진심이었지 또"라며 재차 플러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잘어울린다 진짜", "사귀세요", "나 망붕인데 잘 어울린다", "찬성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사진] 방송 캡처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