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NE1 박봄, 결국 활동 중단 발표.."충분한 안정 필요 소견" (전문) [공식]

OSEN

2025.08.06 00: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2NE1의 박봄이 활동 중단을 중단한다.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 더불어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봄은 지난해 2NE1 재결합 이후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하지만 지난달 예정된 '워터밤 부산 2025'에 컨디션 난조를 호소하며 불참했지만 지난 3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2025 2경기 토트넘 홋스퍼 FC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프리시즌 친선경기 하프타임쇼에는 참석해 무대를 예정대로 소화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팬 분들이 2NE1 완전체 활동에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이러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