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NE1 활동중단' 박봄 측 "건강 회복 우선..복귀는 YG와 협의할 것" [공식입장]

OSEN

2025.08.06 00: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서울월드컵경기장, 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20252경기, 토트넘 홋스퍼 FC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프리시즌 친선경기가 열렸다.토트넘 손흥민의 고별전이자 양민혁과 뉴캐슬 박승수의 맞대결로 주목받는 이번 경기는 단순한 프리시즌 친선경기가 아닌, 전설의 마지막, 신예의 등장 교차점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더해진다.그룹 투애니원 박봄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2025.08.03 /sunday@osen.co.kr

[OSEN=서울월드컵경기장, 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20252경기, 토트넘 홋스퍼 FC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프리시즌 친선경기가 열렸다.토트넘 손흥민의 고별전이자 양민혁과 뉴캐슬 박승수의 맞대결로 주목받는 이번 경기는 단순한 프리시즌 친선경기가 아닌, 전설의 마지막, 신예의 등장 교차점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더해진다.그룹 투애니원 박봄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2025.08.03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박봄 측이 2NE1 활동 종료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6일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이먼트 측 관계자는 OSEN에 “박봄이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아 부득이하게 활동 종료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2NE1 활동 종료의 범위에 대해 박봄 측은 “현재 잡혀있는 일정만 의미한다. 추후 완전체 활동과 관련해서는 결정된 바 없다. 일단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활동 복귀와 관련해서 자세한 부분은 건강이 회복되는 대로 YG와 협의해서 따로 공지를 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많은 팬분들이 완전체 활동에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이러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마음이 무겁다”고 전했다.

활동 중단 사유는 ‘건강상의 이유’라고. 그러면서 소속사는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 더불어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지난해 10월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를 통해 재결합을 알렸다. 최근 아시아투어를 마친 이들은 글로벌 행사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