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소영 닮은 꼴♥' 이정진, 8살 연하 소개팅···피아노까지 퍼펙트('신랑수업')[순간포착]

OSEN

2025.08.06 06:2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이다해가 이정진을 위한 자만추 소개팅 자리를 마련했다.

6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낸 심진화와 이다해가 이정진을 맞이했다.

이정진은 “더운데 이렇게 멀리까지 부른 이유가?”라며 의아해했다. 심진화와 이다해는 말을 돌려 이야기하다가, 이다해는 “처음에 이정진이 왔을 때 입학하지 않아도 될 사람이 입학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지금까지 보니까 여자로서 아쉬운 점이 보이더라”라며 직설적으로 말했다.

심진화는 "위기 의식을 느껴라"라고 말했다. 이다해는 “한마디로 연애 세포가 죽은 것 같다. 너무 직설적으로 말했다”라고 말해 이정진을 허탈하게 만들었다.

심진화는 “별명이 ‘광진구 고소영’이다”라며 이정진에게 소개팅을 예고했다. 이어 나타난 인물은 바로 가수 조정민이었다. 이정진은 “얼마 전에도 병희 형이랑 골프 다녀왔죠. 주변 사람들이 성격 좋다고 많이 말하더라”라면서 조정민에 대해 겹지인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email protected]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