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이어..박하나 결혼식도 '불참' "축의금만 보내"[핫피플]

OSEN

2025.08.06 09:1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방송인 박나래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cej@osen.co.kr

[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방송인 박나래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배우 박하나의 결혼식에 불참했던 사정을 전했다.

6일 '나래식' 채널에는 "문세윤X딘딘 | "밑도 끝도 없는 조롱이잖아" | 조롱잔치, 동엽신 보내는 주문, 업계 비밀, 김종민 성대모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나래식'에 박나래의 절친 문세윤과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박나래는 두 사람을 위한 요리에 나섰다. 그는 "저희가 원래 나래식 하기 전에 오시는 손님분들한테 음식 리스트 받지 않냐. 근데 우리 문세윤 오빠가 지금 얘기해준게 평양냉면 물회 열무국수 부대찌개.. 이게 뭐냐. 김치찌개도 흑돼지라고 정확하게. 그다음에 LA갈비(국내산으로) 묵은지 닭볶음탕(술은 아무거나)"라고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 오빠가 지금 어디 식당을 온줄 아나보다. 이 중에서 우리가 골랐다. 고른게 흑돼지 들어간 김치찌개. 김치가 또 우리집 김치다. 그다음에 LA갈비. LA갈비는 48시간을 숙성해야돼서 그 전에 미리 재워서 왔다. 그리고 열무국수"라고 메뉴를 설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던 중 박나래는 "열무국수는 이거 얘기 안할수 없다. 80년 전통. 신용본위"라며 소면을 꺼내 자랑했다. 그는 "이게 뭐냐면 배우 박하나씨랑 동갑내기 친구인데 이번에 결혼하셨는데 못가서 축의금만 보냈더니 고맙다고 국수를 이렇게나 보내주셨다. 친척분이 직접 만드신 국수인데 너무 맛있대. 해풍에 말린 국수. 이걸로 이제 열무국수 할 생각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달 13일 진행된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부부의 결혼식에 불참해 화제를 모았다. 김지민과 같은 KBS 21기 동기이자 절친이었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 함께하지 못한 것. 이에 박나래는 사전에 불참 이유를 설명했으며 아쉬움을 담아 두둑한 축의금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나래식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