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송종국 딸' 송지아, 걸그룹 할 줄 알았더니..KLPGA 정회원 됐다[핫피플]

OSEN

2025.08.06 18: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송중국의 딸 송지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회원이 됐다. 연예인 꿈을 키우다 골프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송지아였다.

송지아의 어머니인 박연수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과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소식을 알렸다.

박연수는 “초5, 6 기획사 다니다가 골프 선수를 하고 싶다고 골프 아카데미에 들어간 중1. 처음 선수 등록을 하고 첫 시함을 솔라고cc에서 하고 거의 100타가 안 되게 쳤던 그날이 엊그제 같은데 6년 만에 솔라고cc에서 정회원이 되다니 믿기지 않는 오늘”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대골 시합 못 뛰어서 성적으로 눈에 띈 적 한 번 없는 우리가 걱정하고 울던 시간들을 이제 뒤로하고 늦게 시작해도 준비만 잘 해온다면 잘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면서 박연수는 “우리 송아지 진짜 고생 많았어. 도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특히 먼 길 축하해주러 170km 달려 와주신 이사랑 모녀 사랑해. #송지아프로 #KLPGA 정회원”이라고 덧붙이며 딸 송지아를 대견하게 생각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커다란 꽃바구니를 안고 있는 송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송지아는 “송지아 프로님 정회원 합격을 축하드려요”라는 메시지를 들고 미소를 지으면서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었다. 뿌듯한 표정으로 자신이 일궈낸 것을 자랑스러워했다.

송지아는 축구선수 송종국과 연기자 출신 박연수의 딸로,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부모를 쏙 빼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고, 걸그룹을 닮은 비주얼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었다. /[email protected]

[사진]박연수 SNS.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