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배움 통해 존경받는 어른 됩시다” 효사랑 시니어 대학

Los Angeles

2025.08.06 20:00 2025.08.06 17:2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12일 가을학기 시작
효사랑 시니어 대학이 지난달 23~25일 개최한 친구 초청 시니어 비전 캠프 참가자들이 가을학기에 제공될 강좌를 듣고 있다. [효사랑 시니어 대학 제공]

효사랑 시니어 대학이 지난달 23~25일 개최한 친구 초청 시니어 비전 캠프 참가자들이 가을학기에 제공될 강좌를 듣고 있다. [효사랑 시니어 대학 제공]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 목사) 산하 시니어 대학(학장 조성우 목사)이 오는 12일(화) 가을학기를 시작한다.
 
가을학기는 이날부터 16주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파크의 효사랑 시니어 대학(7342 Orangethorpe Ave, #B113)에서 진행된다.
 
김영찬 대표는 “시니어 대학의 설립 목적은 수강생에게 하나님의 자녀란 정체성을 심어주고, 이들이 노인이 아닌, 존경받는 어르신이 되도록 돕는 것이다. 그래서 학훈도 ‘노인으로 살지 말고 존경받는 어르신으로 살자’로 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가을학기엔 ▶성경 파노라마 ▶음악 교실 ▶난타 교실 ▶라인 댄스 ▶하모니카 ▶스마트폰 ▶▶에어로폰 연주 ▶자서전 쓰기 ▶중창 교실 ▶합창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필수 과목 또는 선택 과목으로 제공된다.
 
성경 파노라마는 성경의 역사를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삶에서 실천하도록 돕는 과목이다. 이번 학기에 새로 선보이는 도자기 공예 강좌에선 도예가의 지도 아래 유약을 바르고 가마에 구워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도자기를 만들 수 있다.
 
김 대표는 “지난 봄학기 수강생들은 강좌에서 배운 내용을 1박 2일 일정의 멕시코 선교와 양로병원 봉사에 활용했다”고 말했다.
 
구글 또는 유튜브에서 ‘효사랑선교회’ 또는 ‘효사랑 시니어 대학’을 검색하면 동영상 강의를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yosarangus.com)를 참고하면 된다.
 
등록금은 교재와 점심 포함, 월 100달러다. 문의는 전화(714-670-8004)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