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충북청주FC X HS효성더클래스, 8월 홈경기 관중 대상 'A-Class 1년 시승권' 추첨 이벤트 진행

OSEN

2025.08.06 21:1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우충원 기자] 충북청주FC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HS효성더클래스와 함께 특별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다가오는 8월 홈경기를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HS효성더클래스 청주전시장이 A-Class 차량 1년 무상 시승권을 후원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추첨은 8월 10일(일), 8월 16일(토), 8월 24일(일) 열리는 홈경기에서 진행되며, 세 경기 중 한 경기만 방문해도 추첨 대상자에 포함된다. 각 경기 하프타임에 현장 추첨을 통해 총 6명의 후보자(경기당 2명)를 선발하고, 8월 24일 인천유나이티드전 하프타임에 최종 1명을 공개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단, 최종 추첨에 참여하려면 반드시 8월 24일 경기 현장에 참석해야 한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A-Class 차량을 1년간 무상으로 시승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차량 이용 시 별도의 보험료나 등록비는 발생하지 않으며, 시승권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다. 또한, 직계 가족과 함께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종 시승권 당첨자로 선정되지 않은 나머지 5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텐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HS효성더클래스 노재봉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와 함께 지역 팬 여러분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며, “현장을 찾은 많은 분들이 전시 차량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감성과 매력을 가까이에서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은 팬 여러분께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기업과 구단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도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연대를 바탕으로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충북청주FC와 HS효성더클래스 청주전시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HS효성더클래스 청주전시장은 지난 2월 청주 오송으로 확장 이전을 완료했으며, 현재 청주뿐만 아니라 세종, 오송 지역 고객들도 전시장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한편, 충북청주FC는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오는 8월 10일(일) 오후 7시에 예정됐던 부천FC1995와의 홈경기를 30분 늦춘 오후 7시 30분에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치를 예정이다. / [email protected]

[사진] 충북청주 제공. 


우충원([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