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세이마이네임 히토미-도희, 9일 '로또 황금손' 출연..선한 영향력 펼친다

OSEN

2025.08.07 19: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세이마이네임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의 히토미와 도희가 1,184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프로그램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해 10월 인코드의 첫 아이돌이자, 가수 김재중이 제작한 걸그룹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했다.

'5세대 핫루키'로 떠오른 세이마이네임은 음악방송 1위 후보는 물론 각종 시상식 수상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첫 번째 싱글 'iLy(일리)'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iLy’는 음원사이트 VIBE의 국내 급상승 차트(지난 7일 기준)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리스너들의 픽을 뜨겁게 받는 썸머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서울시 어린이 병원에서의 자선 공연, ESG 캠페인의 홍보대사, 소속사 단체 김장 봉사 등을 통해 꾸준히 긍정 에너지와 사랑을 전해오고 있다. 

나아가 이번 '황금손'으로 활약하며 또 한 번의 선한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지난 2024년 6월, 인코드 소속이자 선배 가수인 김재중 또한 ‘1,126회 황금손’으로 출연하며 한차례 선한 영향력을 펼친 바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프로그램은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지닌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의 히토미와 도희가 활약할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오는 9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