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웨이션브이 샤오쥔, 생일 기념 팬 240명에 사비로 밥 쐈다..통큰 이벤트 '화제' [Oh!쎈 이슈]

OSEN

2025.08.07 21: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웨이션브이의 샤오쥔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팬들에게 직접 식사를 대접하는 통 큰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샤오쥔은 지난 7일 서울의 한 훠궈 브랜드 식당을 전체 대관해 팬 240명에게 사비로 직접 식사를 대접하는 '샤오쥔 버스데이 - 디너 이벤트'(XIAOJUN BIRTHDAY – Dinner Event)를 진행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샤오쥔과 관련된 퀴즈 정답을 제출한 공식 팬클럽 가입자 중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팬을 추첨해 240명을 이번 이벤트에 초청했다.

이날 샤오쥔은 이벤트 현장에 잠깐 등장해 팬들에게 인사를 할 계획이었지만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팬들에게 소스를 만들어주거나 수타면을 만들어주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테이블 마다 주문할 수 있는 금액이 정해져 있었지만 샤오쥔이 팬들에게 금액에 상관 없이 주문하라고 독려한 후 직접 사비로 팬들의 식사 비용 전체를 결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샤오쥔은 이날 행사가 끝난 뒤 자신의 SNS에 땅에 끌릴만큼 긴 영수증을 목에 걸고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샤오쥔이 속한 웨이션브이는 최근 서울에서 열린 콘서트에 숙소에서 식사를 준비해주시는 관리인분들을 직접 초대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웨이션브이는 서울을 시작으로 선전, 난징,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후쿠오카, 항저우, 상하이, 청두, 타이베이, 홍콩, 방콕, 베이징 등 아시아 총 14개 지역에서 두 번째 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