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손남원 기자]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
에 신규 서버 ‘발라카스’를 오픈하고, 대규모 영지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독립 서버 ‘발라카스’ 전용 혜택 제공 신규 서버 ‘발라카스’는 기존 서버와 분리된 형태로, 병영 및 결투장 콘텐츠가 서버 내에서만 매칭되는 독립적 구조다. 신규 유저만 진입 가능하며, 서버 전용 보상으로 ▲신화 영웅 3종 ▲영웅 픽업 ▲다이아 룰렛 ▲패스 등이 마련됐다. 특히 다이아 룰렛에는 ‘광고 제거 월정액’ 최대 8주 분량 보상도 포함됐다.
◆ 최고 스테이지 12만 5천으로 확장 새로운 영지 ‘화룡의 둥지’ 추가와 함께 최고 스테이지는 기존 9만 5천에서 12만 5천 단계로 대폭 확장됐다. 유저들은 속성별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전장에서 전리품을 수집하고, 군주 및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 신규 신화 마법인형 ‘제브 레퀴’ 등장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화 등급 마법인형 ‘제브 레퀴’도 새롭게 합류했다. 보유 시 아군 전체의 속성 관통 효과를 높이며, 전투 편성 시 공격력 증가와 함께 궁극 스킬 발동 시 20초간 속성 관통을 10% 증폭시킨다.
◆ 시스템 개선 및 편의성 업데이트 군주 장비 세트는 8개에서 10개로 확장됐고, 추천인 기능에 ‘24시간 후 등록 취소’ 기능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편의 개선이 함께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