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18일 오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이미주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11.18 /[email protected]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연애 상담소를 오픈했다.
8일 이미주의 유튜브 채널 ‘그냥 이미주’에는 ‘매운맛 끝판왕 신촌 불난집 정복하러 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맵고수’를 자처한 이미주는 신촌에 위치한 매운 맛집들을 방문해 여러 매운 음식을 먹으며 자신의 ‘맵부심’을 자랑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음식을 먹던 중 이미주는 곧 이사를 할 예정이라며 “나 집들이 할 예정이냐”라고 물었다. 당시가 1화 공개 전인 만큼 홍보를 걱정하던 이미주는 “다른 채널에 가서 오픈했다고 말하는 건 어떠냐. 주우재 씨 채널에 출연은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이미주는 “(주)우재 오빠는 유튜브 뭐 찍어요?”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주우재가 연애 상담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유튜브 영상 캡처
이미주는 즉석에서 연애 상담소를 열었다. 눈이 너무 높아서 고민이라는 제작진에게는 “낮춰라. 방법이 없다”고 말했고,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제작진에게는 “군인도 사귀어보고 하는거다. 뭐 결혼하는 것도 아니면 한번 사귀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조언했다. 제작진은 “결혼하고 싶다”면서 25살이라고 밝혔고, 이에 이미주는 할 말을 잃은 듯 리액션을 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