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51kg’ 손담비, 출산 후 13kg 감량..비결 뭐길래? ”먹고 싶은 거 먹어” (담비손)

OSEN

2025.08.08 03:4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출산 후 13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8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출산 후 90일 동안 13kg 감량한 손담비 다이어트 최초 공개. 고통 없이 살빼는 법. 식단, 운동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담비는 “제가 해이 낳고 94일 동안 13kg �Q다. 제가 지금 51~2kg 사이 언저리에 있다. 지금 거의 1.2kg 정도 남았다”라고 밝혔다.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비결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는 손담비는 “사실 식단을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데 저는 생각보다 식단을 그렇게 거창하게 하지 않는다. 딱 두끼 먹는다. 그리고 저녁 6시 부터 공복이 한 그래도 15시간 유지한다”라고 설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아침은 간단하게 샐러드 위주로 먹고 다섯시와 여섯시 사이에 제가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다. 왜냐하면 너무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면 볼살이랑 이렇게 제 나이 때는 좀 안 좋게 빠지기 때문에 하루에 두끼는 꼭 지킨다”라고 전했다.

또 손담비는 “단백질도 있어야 한다”라며 “아보카도, 사과, 호두, 닭가슴살, 야채 등 한꺼번에 있는 샐러드 위주로 즐겨 먹는다. 소스 듬뿍 넣어서 맛있게 먹는다. 하루에 아몬드랑 호두 적정량 먹으면 건강에 좋다. 그리고 아보카도는 꼭 먹어줘야 한다. 맛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공복 유산소를 뛴다는 손담비. 그는 “일어나서 배고픔을 이끌고 헬스장 가서 런닝하고 딱 와서 이렇게 먹는 저의 하루 루틴”이라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담비손 DambiXon’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