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청담동 '60평대 자택' 공개..임수향's 부내 넘치는 럭셔리 하우스 ('소비요정')

OSEN

2025.08.08 07: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임수향, 청담동 자택 공개…모던함 속 소탈한 일상 "이사 자주 다녀요"

[OSEN=김수형 기자]'배우 임수향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자택을 전격 공개했다.화려한 이미지와 달리, 현실적이고 소탈한 감성이 묻어나는 생활 공간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안겼다.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소비요정의 도시탐구’에는 ‘프로 이사러 임수향 하우스 최초 공개. 클래식함과 허술함이 공존하는 청담동 62평 빌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임수향은 현재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60평대 빌라에 거주 중이며, 이날 방송을 통해 방 3개, 욕실 2개, 테라스가 포함된 집 내부를 공개했다. 특히 반려견 세 마리와 함께 보내는 일상이 담기며 눈길을 끌었다. 현관 소개에서 임수향은 “가구 대부분은 A사 제품이다. 이 브랜드는 위탁 판매가 가능해서 자주 이사를 다니는 저에겐 유용하다”며 ‘이사 마니아’다운 실용적인 소비 철학도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침실 공간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안방은 옷방으로 사용 중이고, 임수향은 그보다 활용도가 떨어졌던 다른 방을 침실로 꾸몄다고 밝혔다. 침대부터 책장, 책상, 안마의자까지 넉넉하게 배치된 침실에는 팬들이 선물한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정리돼 있었다.연예인이자 1인 가구 여성의 개성 있고 현실적인 라이프스타일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임수향은 지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 ‘불어라 미풍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아왔다.

한편, 그는 과거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족사를 언급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부산에서 웨딩홀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와, 중국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오빠가 있다”며 “(웨딩홀) 규모는 예전엔 꽤 괜찮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화려한 무대 뒤편,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한 임수향의 모습은 팬들에게 또 다른 호감을 안기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