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8월 출산' 이하늬, 임부복으로도 안 가려지는 D라인…제일 예쁜 막달 산모

OSEN

2025.08.08 22: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이하늬 SNS

이하늬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하늬가 출산을 앞두고 특유의 보조개 미소와 미모를 자랑했다.

9일 이하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컨디션 좋은 임신 기간을 보내는 데 일등공신”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임신 기간 중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받은 제품을 소개했다. 이하늬는 “첫째 임신 출산도 첫 이유식 시작도 이 제품으로 해서인지 신생아 때부터 신기하리만치 단 한번도 게워낸 적 없는 장과 면역력을 가진 아이로 감사하게 자라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하늬 SNS

이하늬 SNS


이하늬는 “입덧과 제일 먼저 눌리기 시작하는 소화기관 무 하나 내 마음 같지 않은 임신 기간 동안 최고의 식사, 양질의 혈액을 아기에게 공급해주네요”라며 해당 제품의 장점을 설명했고, 자신도 도움을 크게 받은 만큼 많은 임산부들도 혜택을 보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이하늬 SNS

이하늬 SNS


특히 이하늬는 이제는 임부복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만삭의 D라인을 자랑했다. 배만 나왔을 뿐, 여전한 미모를 자랑한 이하늬에게 많은 응원과 감탄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하늬는 2021년 12월 결혼해 이듬해인 2022년 첫 딸을 출산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며, 넷플릭스 ‘애마’ 공개를 앞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