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한성주, 활동중단 14년만 김연아와 투샷..'사생활 유출' 꼬리표에 "모른 척 해줘"

OSEN

2025.08.09 17:05 2025.08.09 17: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한성주 전 아나운서가 활동중단 14년 만에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성주는 개인 틱톡 계정을 통해 “자랑스러운 김연아 선수, 후배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모교 고려대학교 개교 120주년 행사에 참여한 김연아와 한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모던한 정장 차림의 두 사람은 두 손을 모으고 미소를 지으며 투샷을 남겼다.

한성주는 “언제 보아도 대단하고 대견하고 자랑스럽네요”라며 뿌듯한 마음을 표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한성주는 2023년부터 틱톡을 개설했다. 다만 ‘한성주’가 아닌 ‘Esther(에스더)’라는 이름으로 아이디를 개설해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다. 한성주는 틱톡 계정을 통해 반려견과의 일상 혹은 골프, 라이딩 등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성주는 1994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아나운서 겸 배우다. 1995년 배우로 데뷔한 한성주는 이듬해 SBS 아나운서에 합격해 활동했고, 1999년 결혼했으나 10개월 만에 이혼한 바 있다.

한창 활동하던 2011년 연인과의 사생활이 담긴 영상이 유출되는 피해를 입으며 활동을 종료했고 이후 14년 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지 않다. 최근 한성주의 SNS에 한 누리꾼은 “누구나 육체적인 사랑과 정신적인 사랑을 한다. 유명인 이기에 공론화가 더욱 되었고 성주 씨에게 아픔으로 다가왔을 거다. 견디어 주셔서, 버티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를 본 한성주는 “말씀 감사하다. 때로는 모르는 척 지나가 주는 것도 다른 방식의 응원이 된답니다ㅎㅎ”라고 답글을 달았다.

/[email protected]

[사진] 한성주 SNS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