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관희 절친’ 하정근, 강소라 친구에 관심 “경쟁 상대 와도 자신있어” (‘괜찮은사람’)[종합]

OSEN

2025.08.10 05:1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진짜 괜찮은 사람’ 첫인상 투표에서 신동하, 최지은, 이다혜가 각각 2표를 받아 인기남, 인기녀가 됐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에서는 출연자 8인의 속마음이 담긴 ‘첫인상 투표’ 결과가 공개된 가운데 1:1 데이트가 그려졌다.

앞서 이미주 친구 이다혜는 이관희 친구 하정근을 선택했다. 반면, 하정근은 강소라 친구 최지은을 선택했고 미주는 “정근 씨가 말이죠. 마지막에 들어온 지은 씨를 뽑았다. 장도 같이 보고 허리도 잡고 등에 있는 설탕도 털어주면서”라고 울화통을 터트려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 친구 김건우에 호감을 드러낸 지예은 친구 김신영은 첫인상 선택에서 김건우를 뽑았다. 그는 “뭔가 더 알아보고 싶다. 뭔가 약간 좀 비밀스러운 느낌이 있다”라며 러벗보증서 속 사진을 보더니 “너무 멋있다. 진짜 멋있으신 분”이라고 웃었다. 이에 지예은은 “쟤 어떡해. 사랑에 빠진 것 같다”라고 반응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나 김건우는 저녁 식사에서 자신을 챙겨준 이다혜를 꼽았다. 김건우는 “저는 너무 감사했죠. 보통 저를 제외하고 사진을 찍다보니까 저를 챙겨주셔서 감사했다. 사진도 잘 찍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아직까지 엇갈리는 첫인상 투표. 강수진은 휴대전화 배경화면이 일치했던 허영지 친구 신동하를 선택했다. 그는 “일단 차분하고 진득하다고 해야 하나. 그런 매력을 느꼈다. 저희 배경 화면이 소름돋게 똑같아서 뭔가 이게 단둘이 또 있으면 더 친해지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한 그런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하정근은 최지은을 선택한 이유로 “은근히 털털해서 관심이 생긴다. 제일 마지막에 합류한 사람이기도 하지만 뭔가 아직은 베일에 많이 감춰져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서”라고 말했다. 이를 본 이관희는 “저는 정근이한테 직진하지 마라고 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너의 이상형을 찾으라고 했다. 근데 제가 봤을 때 이미 꽂혔다. 직진할 거 같다”라고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신동하 역시 강수진과 최지은 사이를 고민하다 최지은을 선택했다. 신동하는 “두 분이 정말 상반된 매력이다. 한쪽은 건강미가 있고 외적으로 지은 씨가 외적으로 더 가까운데 수진 씨와 우연치 않게 배경화면도 똑같고 이러니까 티키타카 되면서 말하는 게 잘 통하더라. 지은씨도 사실 뭐랄까 호기심을 부른다”라면서도 최지은을 뽑은 이유로 “제일 예뻐서 골랐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다음날 아침, 게시판에는 전날 투표한 첫인상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대놓고 속마음 공개에 패널들도 당황한 건 마찬가지. 모두가 할말을 잃은 가운데 미주는 “이거는 속마음 투표 아니다”라고 말했다. 지예은도 “공개되면 나는 울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투표 결과, 오현진, 강수진, 김신영은 단 한표도 받지 못했다. 김남희 친구 오현진은 “큰일났다. 내가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구나”라고 탄식했고, 강수진은 “와 나도 투표 못 받았구나”, 김신영은 “저도 불안불안하긴 했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반대로 이다혜와 최지은은 남자들의 표를 2표씩 나눠 가졌다. 이다혜를 선택한 사람은 바로 오현진과 김건우였다. 두 사람은 망설임 없이 선택했다. 남자들 중에서는 신동하가 강수진과 최지은의 선택을 받아 인기남이 됐다.

최지은은 “저랑 제일 비슷하신 것 같아서 마지막에 같이 오시기도 했고 뭔가 성향이 저랑 제일 비슷하신 거 같아서”라고 설명했다. 유일하게 첫인상 투표에서 서로를 선택한 신동하와 최지은.

한편, 최지은이 2표를 받은 것을 바라본 하정근은 “좋아하는 사람이 겹쳤다 한들 어떤 경쟁 상대가 와도 저는 자신이 있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강소라는  합격 합격 너무 좋다”라고 환호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