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약국가에서 '동전파스 1등'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장민호 자석패치'(파워풀엑스 메디핑 자석패치)가 미주 한인 사회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무릎 통증 완화를 위해 개발된 이 제품은 어깨, 팔, 허리 등 관절과 근육 전반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중장년층은 물론 스포츠 활동이 잦은 이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장민호 자석패치는 600가우스의 영구자석에서 발생하는 자기에너지로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것이 핵심. 특히 뜨겁고 끈적이는 기존 동전파스와 달리, 냉감 쿨링형으로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아 신뢰를 더한 이 제품은 "붙이는 순간 통증이 사라졌다"는 리뷰가 끊이지 않고 있다. 통증 관리가 필요한 부모님 효도 선물은 물론, 골프.운동 후 회복이 필요한 이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이유다.
장민호 파워쿨 크림
함께 출시된 '장민호 파워쿨 크림'(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 플러스)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나노기술을 적용해 관절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며, 5초 만에 느껴지는 온열감과 사우나 효과로 통증 완화는 물론 부종 개선에도 탁월하다. 멘톨이나 파라벤 같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500만 개가 넘는 판매량과 1000억 원대의 판매신화를 달성하며 국민 리커버리 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두 제품 모두 중앙일보 '핫딜'에서 8월 말까지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일회용 크림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