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샤이니 키 "'나혼산' 노잼 걱정, 사랑 받을 줄 몰라..얼떨떨해"

OSEN

2025.08.10 23: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지형준 기자] 1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브로드웨이에서 샤이니 키 정규 3집 'HUNT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HUNTER’는2022년8월 정규2집‘Gasoline’(가솔린)이후3년 만에 발표되는 키의 새 정규 앨범이자‘나’와‘자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반에 녹여낸 앨범으로,타이틀 곡‘HUNTER’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10곡으로 구성됐다.샤이니 키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8.11 /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1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브로드웨이에서 샤이니 키 정규 3집 'HUNT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HUNTER’는2022년8월 정규2집‘Gasoline’(가솔린)이후3년 만에 발표되는 키의 새 정규 앨범이자‘나’와‘자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반에 녹여낸 앨범으로,타이틀 곡‘HUNTER’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10곡으로 구성됐다.샤이니 키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8.11 / [email protected]


[OSEN=박소영 기자] 샤이니 키가 '나 혼자 산다' 효과에 감격했다.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있는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브로드웨이 그랜드 볼룸에서 샤이니 키 정규 3집 '헌터'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키는 '나 혼자 산다' 출연에 대해 "정말 제가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거라 방송 나오기 전에는 '나 오늘 아무것도 안했는데 재미없으면 어떡하지' 걱정하기도 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그는 "그런데 청소, 관리, 요리, 강아지 돌보기 등이 콘텐츠로 사랑 받을 줄은 몰랐다. 저는 평생 이렇게 살았는데 그런 모습을 좋아해주시다니 몰랐던 부분이라 욕심내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자는 마음이다. 키라는 브랜드가 하는 행동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생겼구나 싶어서 든든하더라. 예능을 통해 신뢰를 얻은 것 같아서 얼떨떨하다. 내가 살던 대로 살았더니 사람들이 이런 것도 좋아해 주시는구나 신기했다"며 미소 지었다.

한편 이날 공개되는 키의 정규 3집 '헌터'는 2022년 8월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 이후 3년 만에 발표되는 키의 새 정규 앨범이자 ‘나’와 ‘자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반에 녹여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10곡이 담겨 있다.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타이틀곡 '헌터'는 웅장한 베이스와 묵직한 킥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다양한 신스 패드가 조화를 이룬 댄스 곡이다. 상대에게 집착하는 '나'와 상대방과의 복잡한 관계에서 느끼는 '고통 속 환희'를 풀어낸 가사와 키의 다이내믹한 보컬이 만나 곡의 드라마틱한 매력이 폭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지형준 기자  [email protected]  


박소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