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음색 퀸' 민지운, 첫 EP 발매 기념 청음회 개최

OSEN

2025.08.11 19: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의 첫 아티스트이자‘독보적 음색 퀸’ 민지운이 첫 EP 앨범 ‘Pink, then grey’(핑크, 댄 그레이) 발매 기념 청음회를 개최한다.

민지운은 앨범 발매 하루 전날인 오는 2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 M CUBE(엠 큐브)에서 청음회를 개최, 더블 타이틀 곡 ‘Scared of Love’(스케어드 오브 러브)와 ‘byebye’(바이바이)를 포함해 수록곡들까지 첫 EP 앨범의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 청음회에는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및 타이틀 곡 ‘Scared of Love’와 수록곡 ‘Always’(올웨이즈)의 밴드 라이브 스테이지는 물론, 앨범에 대한 소개와 제작 비하인드를 전하는 코너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만큼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민지운의 새로운 음악을 직접 듣고 생생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번 청음회는 예스24를 통해 초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KRUCIALIZE 공식 SNS 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지운의 첫 EP 앨범 ‘Pink, then grey’는 사랑의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낸 총 6곡이 수록, 민지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은 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