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NCT WISH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여름 질주..파도처럼 몰아칠 'Surf' [퇴근길 신곡]

OSEN

2025.08.12 02: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WISH가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으로 여름 점령에 나선다.

NCT WISH는 오늘(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서머송 ‘서프(Surf)’를 발표했다.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극대화하며, 시원한 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NCT WISH표 서머송을 완성했다.

‘서프’는 NCT WISH가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서머송으로, ‘청량의 아이콘’답게 경쾌하면서도 싱그럽고,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잘 담아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서핑’이라는 아이템을 택해 서머송의 분위를 끌어올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 곡은 펑키하고 묵직한 리듬 위에 청량한 소스를 더한 하이브리드 댄스 팝 곡이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 NCT WISH 특유의 맑고 투명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짜릿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듣는 내내 청량함과 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인 곡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가사는 파도를 가르며 질주하는 듯한 청춘의 설렘과 자유로운 마음을 서핑에 빗대어 표현하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감성을 한층 더 풍성하게 담아냈다. 청량, 청춘의 대명사가 된 NCT WISH의 감성을 여름과 어울리는 서사로 완벽하게 풀어냈다. 

"Surf surf 두 손 잡고 바다 위에서 춤을 춰 나의 Dancer/Surf surf 두 손 잡고 이대로 놓지 말아 줘 바로 지금/Let us surf/Aye! 이미 난 갇혔어/너라는 섬에서 Swim and surf/Let us surf/Aye! 이미 난 갇혔어/너라는 섬에서 Swim and surf."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서프’의 뮤직비디오에도 NCT WISH만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이 담겨 있었다. 발리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머금은 NCT WISH의 자유분방하고 풋풋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시원한 매력의 서머송 ‘서프’로 NCT WISH의 본격적인 여름 질주를 알리고 있다. 

NCT WISH는 청량한 매력을 담은 서머송 ‘서프’를 발매한 후, 다가오는 9월 1일 세 번빼 미니앨범 ‘컬러(COLOR)’로 컴백한다. /[email protected]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