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단독] 유재석 휴식 없다..‘틈만나면’ 시즌 끝나니 ‘식스센스: 시티투어2’ 출격

OSEN

2025.08.12 18:3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이대선 기자]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방송·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는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 프리즘·네이버TV·치지직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방송인 유재석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5.05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방송·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는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 프리즘·네이버TV·치지직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방송인 유재석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5.05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유재석표 거리 예능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시즌2로 돌아온다.

13일 OSEN 취재 결과,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1 멤버에서 유재석, 고경표, 미미가 그대로 출연하고 하차하는 송은이를 대신해 지석진이 새 멤버로 합류한다.

‘식스센스’는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시즌3까지 방영됐다. 지난해는 외전 개념으로 ‘식스센스:시티투어’가 방영돼 핫플, 트렌디한 이슈 속에서 특별한 단 하나의 가짜를 찾는 모습이 전해졌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유재석과 송은이가 20년 만에 같은 프로그램 고정 출연진으로 만나 화제를 모았고, 여러 예능에서 톡톡 튀는 개성을 드러낸 고경표와 미미가 합류해 웃음을 선사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 시즌2에서는 송은이 대신 유재석의 영원한 ‘석삼이 형’ 지석진이 새 멤버로 합류해 유재석과 통통 튀는 케미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재석은 최근 시즌 종료를 알린 SBS 인기 예능 ‘틈만 나면’을 마치자마자 바로 ‘식스센스: 시티투어’ 시즌2에 출연하며 안방에 웃음을 전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포스터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