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쇼핑' 첫 장르물 도전 어땠나?..분노·절망·슬픔 교차 표현한 김유준

OSEN

2025.08.13 00: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김유준이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촬영 현장에서 김유준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김유준은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종영한 이 작품에서 김유준은 조용하지만 내면에 깊은 상처를 지닌 주은결 역을 맡아, 10대 학생 역할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특히 분노·절망·슬픔이 교차하는 복합적인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극 중 은결의 착한 심성과 따뜻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김유준은, 훈훈한 비주얼과 눈빛만으로도 감정을 전하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분하면서도 깊이 있는 외모와 분위기는 캐릭터의 서사를 더욱 설득력 있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첫 장르물 도전에서 연기와 비주얼 모두 호평을 받은 김유준은 라이징 스타로 눈도장을 찍으며 차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김유준은 오는 8월 18일 티빙에서 첫 공개되는 숏 오리지널 드라마 '나, 나 그리고 나'에서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제공


박소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