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서방님' 이소은 맞아? 뉴욕 변호사 된 근황..이지혜 "아 진짜 눈물이"

OSEN

2025.08.13 02: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이지혜 SNS

이지혜 SNS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이소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13일 이지혜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우리 관종언니 채널에 저의 최애 코너 ‘근황 챔피언’ 오늘은 소은이 만나고 왔어요. 내 친구 중 최고 학력자 아닐까 싶은데요. 여전히 아름답고 소녀소녀한 소은이”라는 글과 함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코너 ‘근황 챔피언’에 출연한 이소은과 만났다. 9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의 만남인 만큼 화제를 모았다. 이지혜는 “노래도 불러주었는데 아 진짜 눈물이. 16세 소은이 목소리 그대로. 무슨 일이야”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소은은 1998년 1집 앨범 ‘소녀’로 데뷔한 뒤 ‘작별’, ‘서방님’, ‘닮았잖아’ 등의 히트곡을 내며 발라드 가수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현재는 미국 뉴욕에서 변호사로 활동 중인 이소은은 지난달 23일 새 앨범을 발매하며 무려 20년 만에 가수로 나섰다.

특히 이소은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아이가 지금 5살이다. 아이를 위해 만들고 싶은 열망이 가장 컸다”면서 20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이유를 밝혔고, 현재는 로펌이 아닌 법률 칼럼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소은은 오는 30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2025 이소은 콘서트 Hello Again, Again’을 개최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