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한국 맞아?···천명훈♥소월, 차이나 타운서 중국어 데이트('신랑수업')

OSEN

2025.08.13 05: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 상대인 소월과의 데이트를 위해 코스를 짰다.

13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이 유럽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소월을 위해 차이나 타운 데이트를 기획했다.

천명훈은 소월을 위해 월병과 화덕 만두를 파는 가게를 찾아 중국어로 "얼마예요?"로 물었다.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이다해는 중국어로 "중국어 공부한 지 얼마나 됐냐?"라고 묻기도 했다.

천명훈은 "소월이 유럽에서 여행을 하고 와서 고향의 맛이 그리울 것 같아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소월은 “프랑스 갔다가, 이탈리아 갔다가, 벨기에 갔다가 네덜란드를 갔다. 이 네 군데 여행지 중에 로마가 제일 좋았다”라고 말했고, 천명훈은 “우리 그럼 다음에 로마 한번 갈까?”라고 말해 소월을 어이없게 만들었다.

이어 천명훈은 차이나 타운의 한 식당을 들어갔다. 천명훈은 가게 서버에게 “제 여친이에요. 서로 좋아해요”라며 중국어로 말했고, 소월은 “누가 서로 좋아해? 망상증이야”라며 역시나 중국어로 표현해 자막 없이는 볼 수 없는 장면을 만들어냈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