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신혼 2개월' 최여진 "♥김재욱 재벌 혼외자? 차라리 사실이었으면" [순간포착]

OSEN

2025.08.13 07:5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최여진 SNS

최여진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강은비가 결혼식 하객 0명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

13일 유튜브 채널 ‘이게 진짜 최종’에는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파자매파티’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최여진은 결혼에 대해 “결혼 소식은 아무에게도 이야기하지 않고 방송에서 말했다. 내가 왜 하나하나 다, 내가 왜 다 알려야 하나 싶었다. 그래서 방송에서 내가 말하기로 했다. 결혼 날짜 부모님한테 이야기한 것도 방송을 통해서 알렸다. 좋게 이야기하면 한방에 한다고 하지만 수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말했다.

최여진은 남편에 대해 “남들에게는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모르겠지만 내게는 너무 따뜻하고 사랑스럽고 완벽한 사람이다. 내 행복의 정의, 내 사랑의 정의를 바꿔준 사람”이라고 애정을 보였다. 특히 최여진은 “나는 코드가 맞는 사람이 좋다. 결혼하면서도 주변을 보면 행복한 사람은 취미를 공유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최여진은 남편에 대한 루머에 대해 “말도 안되는 구설수와 억측, 논란이 있었는데 너무 어이 없어서 재밌게 봤다. 가장 재밌었던 건 종교 이단설이었다. 사이비 교주라는 말이 있었는데 우리 남편이 운영하는 회사 이름이 ‘주식회사 클럽 에덴’이다. 이미 보편화된 이름인데 와전되어서 헛소문이 확산됐고, 그 종교에서 부인해달라고 연락이 왔다. 그룹 회장 혼외자라는 말도 파헤쳐보니 타 콘텐츠 출연 당시 ‘가평 땅 절반이 형님거라면서요’라는 말이 시작이었다. 가평이 종교 밀집 지역이기도 해서 재벌설과 사이비 교주설이 퍼진 거였다. 좋게 생각하면 그 구설수가 진실이었으면 좋겠다 싶기도 하다”고 말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또한 최여진은 남편의 전처와 관계에 대해 “그 내용대로라면 나 역시 이해 못한다. 방송에 같이 나온 적이 있는데 방송상 필요한 콘셉트가 있는데 그렇다고 그게 다 진실은 아니다. 나보다 한 살 어리지만 내가 항상 존칭을 썼고 말을 놓는 사이도 아니다. 그래서 이런 일이 생기니 속상해서 본인이 해명해줬다. 그냥 호칭만 언니일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결혼 후 생활에 대해 “원래 요리하는 것도 재미가 없었는데 이 사람과 결혼을 하고 맛있게 먹는 걸 보니 요리가 너무 재밌고 행복하더라. 매일 레시피를 찾고 있다. 이제 김치도 만들고 있고 밥먹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