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넷마블 '뱀피르'도 흥행하나...캐릭터명 선점에 오픈런 '조기 마감'

OSEN

2025.08.13 19: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손남원 기자] 넷마블이 뱀파이어 콘셉트 MMORPG ‘뱀피르’의 1·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에 힘입어 3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13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됐으며, 모든 서버의 수용 인원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 1·2차 이벤트 조기 마감 지난 12일 오전 11시에 시작된 1차 이벤트는 50분 만에 마감됐고, 같은 날 오후 3시에 열린 2차 이벤트 역시 빠르게 마무리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 3차 캐릭터명 선점 진행 방식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뱀피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넷마블 ID로 로그인한 뒤, 사전등록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된다. 캐릭터명을 선점한 이용자는 사전 다운로드와 정식 출시 이후 해당 닉네임으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 사전등록 보상 현재 진행 중인 사전등록은 휴대폰·PC·양대마켓·카카오톡·유튜브 채널 구독 등 3단계를 모두 완료하면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 14만 9,000원 상당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 출시 정보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로,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 중세 세계관을 특징으로 한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8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손남원([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