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열애 고백' 곽튜브, 연하 직장인女와 '롱디' 중?..소속사 "확인 불가" [공식]

OSEN

2025.08.14 02: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여행 전문 유튜버 곽튜브가 '셀프 열애 고백'을 전한 가운데, 연인에 대한 정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4일 곽튜브의 소속사 SM C&C 측은 OSEN에 "곽튜브가 유튜브에서 말한 내용은 전부 사실"이라며 "열애 중이 맞으며, 여자친구가 있는 게 사실"이라고 전했다.

앞서 13일 곽튜브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이드가 더 먹는 괴상한 3박 4일 태국 먹방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태국 현지에서 구독자들과 함께 식사를 준비하던 그는 질문 코너에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물음에 “있다”고 단번에 인정했다. 이어 ‘결혼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도 “일반인이고, 결혼 생각도 있다”고 솔직하게 답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곽튜브는 데이트 스타일에 대해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낸다. 이사를 한 이유는 그 때문이 아니지만 식당 맛집에도 자주 간다”고 전했다. 

또 “소개로 만났고, 제가 직업상 장기간 해외에 나가고 스케줄이 불규칙해도 잘 이해해준다”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이후 한 매체는 곽튜브의 연인이 연하의 직장인 여성이며,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 롱디(장거리 연애)를 해오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다만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영상서 곽튜브 씨가 직접 언급한 내용 외에는 공식적인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