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24기 옥순이 성형 사실을 공개했다.
14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미스터 나, 미스터 권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24기 옥순의 모습이 공개됐다.
미스터 권과 미스터 나는 둘 다 남자로서 큰 체격과 듬직한 느낌을 주었다. 이에 비해 옥순은 상대적으로 고운 느낌으로 있었다. 미스터 나는 “너무 자세를 강요한다. 이건 플러팅을 못하는 거지”라며 시니컬하게 24기 옥순의 마음을 자극했다.
미스터 권은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눈시울이 긴 거 부럽다”라며 미스터 나의 외모를 칭찬했다. 24기 옥순은 “그럼 쌍꺼풀 한 여자는 어떠냐. 저는 한 다섯 번 했다. 눈을 하도 망쳤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미스터 나는 “코도 한 거냐”라고 물었고, 24기 옥순은 “코도 했다. 엄마한테 뒤지게 맞았다”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미스터 권은 “요즘 기술도 좋고, 눈코는 보통 다들 하지 않냐”라고 말했고, 24기 옥순은 “이것도 본판이 예뻐야 가능하다”라며 본인 특유의 대답으로 말해 시선을 끌었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