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러브캐처2' 박정진♥송세라, 6년 열애 끝 결혼 발표.."내년 봄 결혼식"

OSEN

2025.08.14 17:0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해 커플이 된 박정진과 송세라가 내년 봄 결혼을 발표했다.

박정진과 송세라는 14일 자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6년 연애 끝에… 드디어 결혼합니다' 영상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여러분 저희 내년 봄에 결혼한다"며 "원래 저희가 매년 1주년 2주년 3주년 이런 영상을 찍었다. 올해는 6주년을 유일하게 안 올렸다. 그게 사실은 이런 걸 준비하고 있어서 정신이 없었다"고 밝혔다.

박정진은 "'러브캐처'라는 방송에 저희가 2019년에 나갔다. 벌써 6년이 지난거다. 내가 그 당시에 29살이었다. 세월의 흐름이 갑자기 느껴지더라"라고 말했다. 

송세라 역시 "나도 처음에 나갔을 ��가 27살이었으니까 지금의 99년생 나이인거다"라며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송세라는 "내년 딱 봄이다. 사실 봄에도 결혼할 생각은 딱히 없었는데 원래는 우리가 더 늦게 하려고 했다. 우리가 결혼에 대한 압박이 서로 없어가지고"라며 "결혼이라는 제도에 내가 속박당하고 싶지 않았던 것 같다. 주변을 보면 결혼을 준비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더라. 그냥 지레짐작해서 겁냈던 것도 있는 것 같다. 이렇게 피곤하면 차라리 아예 늦게 해버리자 이렇게 생각을 했다"고 설명했다.

박정진은 "그것도 그렇고 제일 큰건 우리가 아이를 가질 생각이 없었다. 지금도 확실하게 정한 건 아니지만 지금보다 훨씬 더 아기는 생각없다 이러니까. 어쨌든 저희는 내년에 결혼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박정진과 송세라는 2019년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 6년 열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영상 캡쳐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