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컬투 정찬우, 활동 중단 8년 만 근황..서유정 "건강하세요" 응원

OSEN

2025.08.14 17: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서유정 SNS

서유정 SNS


[OSEN=장우영 기자]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한 컬투 정찬우의 근황이 약 7년 만에 공개됐다.

15일 서유정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영자 언니랑 taxi. 찬우 오빠랑 안녕하세요. 명수오빠랑 해피투게더.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유정은 자신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들과 셀카를 찍고 있다. ‘taxi’에서는 이영자와 만났고, ‘안녕하세요’에서는 정찬우, ‘해피투게더’에서는 박명수와 만난 가운데 정찬우의 건강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정찬우는 지난 2018년 당뇨, 이명증, 조울증, 공황 장애 등을 이유로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당시 김태균은 “(정찬우가) 집에서 휴식 중으로, 수많은 스트레스에 지쳐 있었는데 이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찬우의 근황은 최근 가수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사고로 인해 알려지기도 했다. 김호중이 음주운전 후 증거 인멸을 하는 사고를 냈을 당시 정찬우도 모임에 참석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정찬우는 주주로서 모임에 참여했을 뿐 술자리까지는 동석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한편, 정찬우는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