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전소미, '엠카'서 음악방송 시동..'CLOSER' 독보적 퍼포먼스

OSEN

2025.08.14 18:5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전소미가 남다른 아우라로 무대를 장악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 'CLOSER'(클로저) 음악 방송 무대가 공개됐다.

레더 소재의 블랙 슈트를 착용, 시크함을 강조한 전소미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신곡 'CLOSER'와 퍼포먼스 퀸의 진가를 입증하는 화려한 군무가 어우러져 독보적인 무대가 탄생했다.

신곡 'CLOSER'는 션 킹스턴(Sean Kingston)의 'Beautiful Girl'(뷰티풀 걸)을 샘플링하여 스터터(Stutter) 하우스 스타일로 만들어낸 곡이다. 관능적인 무드와 대비되는 강렬한 에너지, 고조되는 분위기와 함께 곡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이며 웅장하고도 세련된 사운드를 통해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전소미는 지난 7월 7일 선공개곡 'EXTRA'(엑스트라)로 먼저 활동을 펼쳤고,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실제 엑스트라로 출연하는 등 신선한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곡 'CLOSER' 무대 역시 '2025 제69회 202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축하공연으로 먼저 선보이며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전소미는 앞으로도 'CLOS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