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도쿄센트럴, 온라인 쇼핑몰 오픈…8월 개학 프로모션 진행

Los Angeles

2025.08.15 14:25 2025.08.15 14: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일본 제품 전문 매장 도쿨센트럴이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오픈했다. 고객들은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 갈 필요 없이 www.tokyocentral.com를 통해 일본 간식, 식료품,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캡처

웹사이트 캡처

 
도쿄센트럴은 자매회사인 일본 대표 할인 매장 '돈키호테'를 통해 직수입한 정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고품질의 일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마고 고한 독점 판매
일본에서 바이럴을 일으킨 타마고 고한(계란밥 토핑)이 미국에 처음 상륙했다. 계란과 간장이 어우러진 이 제품은 돈키호테 조네츠 브랜드의 1위 베스트셀러다. 해당 상품은 tokyocentral.com에서만 독점 판매되며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개학 프로모션 기간 중 한정 수량으로만 제공된다. 또한, 돈키호테의 자체 브랜드인 '조네츠' 제품들도 도쿄센트럴에서 독점 판매한다. 이는 미국 내 다른 곳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특별 상품들이다.
 
 
개학 시즌 특가 혜택
도쿄센트럴은 8월 개학 시즌을 기념해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부지역 고객은 69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는다. 즉시 현금 할인도 제공한다. 49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79달러 이상 10달러, 99달러 이상 15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결제 전 특별 할인가로 책정된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도쿄센트럴 관계자는 "8월은 개학 준비로 바쁜 시기다. 학부모들이 아이들 도시락 준비를 위해 일본 스낵과 음료, 조네츠 브랜드 벤토 토핑 제품들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