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트레저가 미니 3집 [LOVE PULSE] 단체 비주얼을 연이어 공개, 새롭게 펼쳐낼 음악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에 'TREASURE - 3rd MINI ALBUM [LOVE PULSE] VISUAL PHOTO : STREET VER.'를 게재했다. 멤버들의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이들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한 매력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이미지다.
트레저는 카리스마 깃든 눈빛과 짙은 아우라로 무장,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두운 밤이 된 도심의 풍경과 이들의 깊어진 분위기가 완벽히 어우러진 가운데, 블랙과 레드로 포인트를 준 스트릿 착장은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배가하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들은 모두 감각적인 무드 속 트레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담겨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간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이들이 이번에는 어떠한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트레저의 미니 3집 [LOVE PULSE]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명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음악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활발한 활동이 예고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다.
한편 트레저는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에 이어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투어 개최까지 확정했다. 오는 10월 10·11·12일 서울 KSPO DOME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로 향해 글로벌 팬들과 교감하며 올 하반기를 촘촘히 채울 계획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