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상화♥' 강남, 16kg 감량하고 10kg 더 한다.."시간 될 때마다 러닝"[핫피플]

OSEN

2025.08.16 22:1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강남이 다이어트에 진심이다. 16kg을 감량한 후 10kg을 더 감량하기 위해서 러닝에 푹 빠진 모습이다.

강남은 16일 자신의 SNS에 “시간 될 때마다 러닝 중이에요. 목표는 10kg”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한강에서 러닝 중인 강남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강남은 반바지와 반팔, 운동화를 신은 편안한 차림으로 러닝에 집중하고 있었다. 노을진 한강을 배경으로 산책을 하면서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강남은 더운 날씨에도 러닝을 하면서 다이어트 의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천천히 목표를 향해서 나아가고 있는 모습이었다. 러닝을 하다가 지쳐서 고개를 숙이고 숨을 고르기도 했지만, ‘10kg’ 감량이라는 목표를 위해 포기하기 않고 뛰는 강남이었다. 특히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시간이 될 때마다 러닝을 하며 운동으로 건강 관리에 나서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다. 

강남은 앞서 지난 해에도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 바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2개월 만에 16kg을 감량하고 확 바뀌 근황을 공개했었다. 확 바뀐 모습으로 다이어트 꿀팁을 밝히기도 했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당시 강남은 “제가 고기도 엄청 많이 먹고 엄청 여러가지 많이 먹었는데도 살이 빠졌다. 그리고 맛있게 먹었다. 고통스럽게 다이어트 하지 마라”라며, “저 살면서 2~30kg 뺀 거 다섯 번째다. 이 정도면 거의 프로”라고 밝힌 바 있다. 

강남은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와 결혼했으며, 예능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강남 SNS.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