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우충원 기자] 부천FC1995가 20대 남녀를 위한 색다른 소개팅 이벤트 ‘GOAL in Love with 스페이스작’ 참가자를 모집한다.
젊은 팬층을 확대하고 축구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GOAL in Love with 스페이스작’은 인천·부천 지역의 로테이션 소개팅 전문 업체 ‘미설’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기획 단계부터 전문 업체의 노하우를 반영해 참가자들이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특히 참가자의 연령대와 축구 콘텐츠의 특성을 세심하게 고려해, 축구와 소개팅을 색다르게 결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참가 대상은 20세(2006년생)부터 27세(1999년생)까지의 미혼 남녀로, 남녀 각 최대 11명까지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9월 3일(수)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후 최종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월 7일(일) 인천전 당일 진행된다. 프로필 카드 작성을 시작으로 1대1 로테이션 소개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구단의 경기를 관람하며 직관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특히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최종 선택 시간을 가지며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GOAL in Love with 스페이스작’을 위해 구단 공식 후원사인 스페이스작이 함께한다. 스페이스작은 행사 장소를 제공하고, 로테이션 소개팅 운영과 더불어 경기장 직관 시 다양한 식음료를 지원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구단 MD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제공되며, 커플 이벤트와 최종 커플 매칭 결과에 따라 홈경기 테이블석 이용권과 응원도구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우리 구단은 팬들에게 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축구장이 단순한 경기장이 아닌, 특별한 인연을 만들고 추억을 쌓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더 많은 청년들이 부천과 함께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