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블랙핑크×아사히 리미티드 텀블러 증정 캠페인 20일부터

중앙일보

2025.08.18 22: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롯데아사히주류(주)(대표이사 최준영, 미야마 키요시)는 오는 8월 20일부터 블랙핑크×아사히(BLACKPINK×Asahi) 리미티드 텀블러 증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9월부터 서울 시내 4곳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도 전개된다.

(사진 제공=롯데아사히주류(주))
페인트 잇 핑크(PAINT IT PINK)를 슬로건으로 아시아 각국에서 펼쳐지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블랙핑크(BLACKPINK)의 한국 첫 캠페인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블랙핑크(BLACKPINK)가 콜라보한 리미티드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블랙핑크×아사히(BLACKPINK×Asahi) 리미티드 텀블러는 차가운 음료를 따르면 블랙핑크(BLACKPINK) 로고가 나타나는 컬러 체인징 텀블러다.

캠페인 기간 중 아사히 수퍼드라이 350ml 또는 500ml 캔을 1개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전용 큐알(QR)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해당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9월부터 서울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를 실시한다. 코엑스 케이팝(COEX K-POP) 스퀘어를 비롯해 삼성역, 강남역, 을지로입구역 등 주요 지점에서 블랙핑크(BLACKPINK) ×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대형 비주얼 광고가 게재될 예정이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블랙핑크(BLACKPINK)의 존재감을 강조하면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전개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다. 앞으로 더욱 주목받을 블랙핑크(BLACKPINK)의 앰배서더 기용을 통해 한국 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방침이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