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UCLA 로스쿨 합격’ 김수민, 美 생활 시작..마당 딸린 으리으리 대저택 공개

OSEN

2025.08.19 04: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임혜영 기자] SBS 아나운서 출신 김수민이 미국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김수민은 19일 개인 채널을 통해 공항을 찾은 모습부터 미국에 도착한 소식을 전했다.

김수민은 미국에 도착해 처음 먹는 식사로 먹음직스러운 배달 피자를 공개했으며, 푸릇푸릇한 풍경이 돋보이는 미국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수민이 유학 중 머무르는 것으로 보이는 미국 집은 프라이빗한 테라스부터 고급스러운 정원까지, 영화에 나올 법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수민은 2018년 만 21세에 SBS 24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SBS 역대 최연소 입사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2021일 학업 열중을 이유로 SBS를 퇴사한 그는 유튜브를 통해 열애 중임을 밝혔고, 이듬해 2월 5살 연상의 검사 남편과 혼인신고를 한 뒤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어 같은해 12월 첫 아들을 품에 안은 그는 지난해 5월 둘째 딸을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런 가운데 올해 UCLA 로스쿨 합격 및 장학금 소식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특히 김수민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남편이 육아 휴직을 하고 다 같이 간다. 1년짜리 과정이라 짧다”라고 온 가족이 함께 유학길에 오른다고 밝힌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김수민 개인 채널


임혜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