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들이 화보로 다시 뭉쳤다.
20일,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출연진 김승리, 강지수, 노재윤, 이민홍의 다정한 케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OSEN DB.
공개된 사진 속 김승리와 강지수는 소파에 나란히 앉아 서로에게 기댄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시선을 끌었다. 프로그램 최종 커플로 맺어진 두 사람은 현실에서도 여전히 다정한 분위기를 뽐내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노재윤과 이민홍이 등장했다. 장난스럽게 머리를 쓰다듬는 노재윤과 이를 수줍게 받아내는 이민홍의 모습은 풋풋하면서도 코믹한 케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네 사람이 함께한 단체 컷에서는 네트로 감성 가득한 체크 패턴 소파에 기대 앉아 편안한 포즈로 ‘모솔즈’의 꾸밈없는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앞서 ‘모솔연애’는 연애 경험이 없는 이들의 첫 사랑 도전을 그린 리얼리티 예능으로, 공개 직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승리와 지수는 최종 커플로 맺어지며 큰 응원을 받았고, 노재윤은 방송에서는 커플이 되지 못했으나 종영 후 연상의 연인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