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가 양세찬과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지 궁금해진다.
권나라는 2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저엥 이렇다 할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나라는 흰색 민소매 상의에 편안해 보이는 반바지와 셔츠를 매치했다. 양말과 구두까지 세련되게 매치한 권나라는 170cm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권나라 SNS
특히 권나라가 게시물을 올린 날은 쿠팡플레이 ‘직장인들’이 공개되는 날로, 권나라가 양세찬과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지 주목된다.
양세찬은 앞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과거 미모의 걸그룹과 교제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급기야 양세찬의 열애사를 우도 아이돌 킬러라는 과장된 표현까지 등장했던 상황. 양세찬은 “아이돌 킬러는 아니지만 걸그룹을 만났던 것은 맞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고, 양세찬과 교제했던 걸그룹으로 권나라가 지목됐다. 양세찬과 SBS 예능 '런닝맨'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전소민이 "우리 후배 잘 부탁해"라며 인사를 건넸고, 전소민과 같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후배인 권나라가 거론됐기 때문이다.
핑크빛 분위기에 양세찬과 권나라 양측 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권나라가 '직장인들2'에 출연해 이목이 집중된다. 권나라가 ‘직장인들2’에서 양세찬과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지 주목된다.
한편 권나라는 지난해 5월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한봄 역으로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