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속보] 손흥민의 LAFC 데뷔골은 미친 프리킥 골! LAFC, 댈러스에 1-0 리드 [전반 진행 중]

OSEN

2025.08.23 17:49 2025.08.23 18:0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정승우 기자] 손흥민(33, LA FC)의 역사적인 LAFC 데뷔골은 프리킥으로 만들어졌다.

LA FC는 24일 오전 9시 30분(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프리스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FC 댈러스와 2025 MLS 정규리그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 6분 LA FC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주인공은 손흥민. 완벽한 프리킥 골이다.

손흥민은 데뷔전이었던 11일 시카고전에서 페널티 킥을 유도했고, 18일 뉴잉글랜드전에서는 선발로 나서 동점골을 돕는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원정 경기에서도 손흥민은 선발로 나섰다. 4-3-3 포메이션에서 데니스 부앙가-손흥민-나탄 오르다스가 최전방 공격수를 맡았고 티모시 틸만-마르코 델가도-이고르 제주스가 중원에 섰다. 라이언 홀링스헤드-은코시 타파리-에디 세구라-세르지 팔렌시아가 포백을 꾸렸다.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켰다. 

LA FC의 선제골은 전반 6분 만에 터져나왔다. 박스 앞 다소 먼 거리에서 프리킥 찬스를 얻어냈고, 손흥민이 키커로 나섰다. 골문 구석을 한 차례 바라본 손흥민은 그대로 오른발 슈팅을 날렸고 공은 완벽하게 감겨 댈러스의 골망을 흔들었다. 

기세를 올린 LA와 손흥민은 추가 골로 승리를 겨냥한다. /[email protected]


정승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