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열애 인정’ 빠니보틀, 팬미팅 대신 봉사활동 “눈에 띄는 ♥여자친구 만나” (‘냉부해’)[순간포착]

OSEN

2025.08.24 05: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빠니보틀이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구독자 250만 명을 보유한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등장했다.

이날 빠니보틀은 여자친구 공개하게 된 비화를 밝혔다. 그는 “제 의지로 밝힌 게 아니라 기안이 형이랑 하는 ‘태계일주4’ 여행 프로그램에서 점을 봤다. 중국에서 점 보시는 분이 ‘이미 여자친구가 있네’ 거기서 찐으로 당황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제작진 분들에게 ‘어떻게 하냐’고 해서 안 내보내기로 했는데 작가분들이 ‘표정이 맛도리였다’고 하더라. 자연스럽게 밝혀져서 지금은 만족한다”라고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여자친구가 신경 안 쓰냐는 물음에 빠니보틀은 “신경 안 쓴다. ‘오빠 얘기하고 싶으면 해’라고 했다”라고 답했다.

앞서 빠니보틀은 자신의 채널읕 통해 여자친구와 만나게 된 비화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제가 팬미팅은 오글거려서 못 하겠더라. 팬미팅 안 하고 봉사활동으로 대신 했다. 거기서 눈의 띄는 친구가 있더라. 나중에 연락이 와서 만났다”라며 제일 오래 사귄 친구라고 밝혔다.

/mint1023/@osen.co.kr

[사진] ‘프로그램’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