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선빈,'♥이광수'와 8년 장기연애 비결 "코드 잘 맞아" ('미우새')

OSEN

2025.08.24 06: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선빈, 8년 공개연애 비결 공개…“개그코드 맞으면 노력 없어도 오래 간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이선빈이 연인 이광수와 장기 연애비결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는 배우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선빈이 배우 이광수와 8년째 공개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장기 연애 비결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선빈은 장기 연애의 비결을 묻자 “8년이나 되다 보니 주변에서 많이 물어본다. 본인 성향과 코드가 맞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답하며 “개그코드나 식성까지 잘 맞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잘 맞으면 노력하지 않아도 오래 갈 수 있다”고 말하며, 자신과 이광수가 장기간 연애를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어디가 잘 맞는지 묻자, 이선빈은 “개그 코드가 잘 맞는다. 둘 다 장난꾸러기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 안에서 날 겪고, 그 분과 인연이 있으면 주변에서도 둘이 왜 만나는지 금세 알겠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이선빈은 장기 연애를 이어가는 현실적인 비법과 함께, 공개 연애 중인 커플의 유쾌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email protected]

[사진] '미우새'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