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병역 기피' 유승준, 4년만에 복귀하더니 가족사진도 공개 "폭풍 속 완벽한 평화"

OSEN

2025.08.24 22: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유승준이 아내와 자녀들이 함께 나온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유승준은 25일 "#ysj #family 'Perfect peace in the storm' #faith #hope #love"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유승준과 아내, 그리고 큰 아들, 쌍둥이 딸까지 다섯 가족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유승준은 "폭풍 속의 완벽한 평화"라며 "믿음 희망 사랑"이라는 메시지와 단어를 강조했고, 단란하고 화목한 가족 사진이 눈에 띄었다. 특히 유승준을 쏙 빼닮은 훈남 아들과 귀여운 쌍둥이 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최근 유승준은 유튜브 채널 복귀를 선언했고,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제 삶의 작은 부분들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또 소통하려 한다"며 4년 만에 돌아와 주목을 받았다. 

앞서 유승준은 지난 2004년 재미동포 아내와 14년 열애 끝에 결혼했고, 슬하에 두 아들과 쌍둥이 자매를 두고 있다. 

한편 유승준은 1997년 가수로 데뷔해 비주얼, 실력, 예능 다 되는 멀티 아티스트로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2002년 공연차 출국 후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며 한국 국적을 상실, 병역 기피 논란에 휘말렸다. 이후 23년째 대한민국 입국이 금지돼 있으며, 비자 발급 거부 취소와 관련해 법무부 장관 및 LA 총영사관을 상대로 세 번째 행정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대한 선고공판은 오는 28일 열린다.

/ [email protected]

[사진] 유승준 SNS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