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는 25일 "ㅋㅋㅋㅋㅋㅋㅋㅋ나 27키로 뺐는데 배불리나 공주임ㅋ 여러분!!! 어서 배불리힐즈로 돌아오세요!!!! 배불리나공주가 기다리고있어요!!! #디즈니플러스 #배불리힐스 #배불리나공주"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윤화가 살을 쏙 빼고 한층 날씬해진 얼굴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디즈니+ 새 예능 '배불리힐스'에 출연한 홍윤화는 디즈니 공주를 연상케하는 핑크빛 의상을 착용,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현재 다이어트 정체기에 들어선 홍윤화는 총 27kg을 감량하면서 얼굴살이 많이 빠졌고, V라인 턱선도 살아나면서 한층 예뻐진 미모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과거 사진과 비교하면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를 더욱 실감할 수 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3월부터 건강을 위해서 총 40kg 감량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두 달 반만에 무려 20kg를 감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비만치료제 위고비를 맞고 뺀거 아니냐는 논란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께도 말씀드렸고, 심지어 생방송에 나가서 해명까지 했다. 사본 적도, 만져본 적도, 실제로 본 적도 없다. 주사가 무섭다. 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는 위고비가 절대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다.